즐거운 취미

조규성 미트윌란 연봉 남친짤 앞으로 빅리그 이적 가능할까

탄탄쌤 2023. 10. 12. 17:44

조규성 미트윌란 연봉 남친짤 앞으로 빅리그 이적 가능할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제 관심분야에 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축구를 정말정말 좋아하는데요~

국내 K리그는 물론, 해외리그, 국가대표 등 가리지 않게 챙겨보고 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내일 10월 13일 튀니지와 국가대표 친선경기가 예정되어 있죠.

그래서 오늘은 국가대표팀 선수, 그 중에서도 조규성 선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 남자가 봐도 멋있....
날카로워 보이지만 순수함을 품은 듯....
세레머니는 장꾸 스타일로

 

사실 지금 조규성 선수에 대해 알고 있는 대부분의 분들은 지난 카타르월드컵 기준으로 알게 되신 분들이 많을 거에요 ㅎㅎ

그만큼 월드컵 당시 조규성의 활약은 정말 어마어마했죠!

실력과 더불어 파이팅 넘치는 기백과 훤칠한 외모까지...

오죽하면 해외 팬들도 인스타로 찾아와서 결혼해달라고 할 정도니...ㅋㅋㅋㅋ

특히 16강 종료 후에는 인스타 팔로워 수가 74배나 늘어났다고 해요 ㄷㄷ

그럼 조규성 선수는 어떤 과정을 통해 현재까지 오게 되었는지,

앞으로는 어떤 행보를 보일지 이야기 나눠보도록 할까요?!

 

 

 

어린 시절에는 크게 각광받지 못했었지만

수비수부터 미드필더, 공격수까지 골키퍼를 제외한 거의 대부분의 포지션을 소화하며 성장한 덕분인지

전통적인 9번 스트라이커로 기용되지만 엄청난 활동량, 뛰어난 위치선정, 안정적인 빌드업 능력까지

완성형 공격수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프로커리어를 시작하면서 조금씩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죠.

첫 프로팀인 FC안양을 시작으로 전북현대모터스, 군복무를 위한 김천상무 등

뛰는 팀마다 늘 좋은 공격수로 평가 받으며 국가대표 팀에도 승선하게 되죠.

저도 안양 때부터 이름은 알고 있었지만 김천상무 때부터 '오? 이 선수 뭐지? 엄청 잘하는데?' 하면서

조금씩 알아보기 시작한 것이 어느덧 지금까지 왔네요 ㅋㅋㅋㅋㅋ

 

 

지난 7월에는 덴마크 전통의 명문 클럽인 FC 미트윌란으로 이적에 성공합니다.

사실 월드컵 직후에는 하위팀이라도 유럽 빅리그로 가야 하는 것 아니냐는 의견이 많았지만 지금에 와서는 좋은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조규성 선수도 얼마 전 "덴마크 진출은 100% 잘한 결정이라고 생각한다, 차근차근 실력을 쌓아 5대 리그에 진출할 것이다."라고 인터뷰에서 밝히며 본인만의 확실한 계획이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미트윌란 내에서 정확한 연봉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약 10억원 내외로 알려져 있고, 이적 당시 발생한 이적료는 약 43억원 정도로 알려졌습니다.

물론 계약 안에 있는 세부조항까지 포함된 것인지까지는 또 모르구요..ㅎㅎ

요즘 미트윌란 경기를 보면 그냥 골만 많이 넣는게 아니라 경기력도 너무 좋아서 현지 팬들도, 그리고 저도 기대가 커지고 있는 중입니다!

조규성 선수 어디를 가든 건강하게 최고의 플레이를 보여주길 바랍니다😊

 

아래는 조규성 남친짤

 

조규성미트윌란 조규성연봉 조규성남친짤 조규성이적 정보 다음에는 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